💡
본 글은 글로컬 브리지 설립자인 라차나 로칸데의 블로그 글을 번역한 것이다. 라차나 로칸데는 인도 옥외광고 미디어 분야에서 20년간 전문성을 쌓아왔고, 글로컬 브리지는 인도 옥외광고 업계의 거래 문화, 기술, 디지털화 및 플랫폼 중심 관행과 관련된 복잡성을 단순화하여 인도 옥외광고 업계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옥외광고(OOH, Out of Home) 매체로서 전통적인 빌보드는 단순한 광고 플랫폼을 넘어 도시 경관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사회의 문화적 태피스트리를 형성하고 반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