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퀘어를 점령한 중국 미니소, 청춘 파워로 글로벌 무대에 서다 이현 2025-09-04 - [object Promise]분 걸림 중국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기업 미니소(Miniso)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광고 무대 중 하나인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대규모 옥외광고(OOH)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