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 지속가능성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 제시 글로벌 광고업계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전략을 조명하는 ‘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가 올해도 실질적 성과를 내는 프로젝트들을 선정하며 책임경영의 흐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이현 2025-11-16 - 4분 걸림 Campaign Ad Net Zero Awards 갈무리글로벌 광고업계의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전략을 조명하는 ‘캠페인 애드 넷 제로 어워드’가 올해도 실질적 성과를 내는 프로젝트들을 선정하며 책임경영의 흐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