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들, 옥외광고에 긍정적 평가 연구 결과 발표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연구 발표가 있었다. 이현 2023-09-08 - 3분 걸림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옥외광고 미디어의 가치가 재조명되면서 중국에서 옥외광고(Out of Home, OOH)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OOH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반응함에 따라 중국 시장에서의 OOH 미디어의 선도적인 위치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