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택시 광고 미디어 환경을 혁신하다. 이현 2024-02-27 - 5분 걸림 일본 최고의 데이터 기반 DOOH 네트워크 운영사인 라이브보드(LIVE BOARD)가 뉴스 테크놀로지(News Technolog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일본 도쿄의 택시 광고 미디어를 혁신적으로 개편할 예정이다. 2024년 2월 14일에 체결된 파트너쉽은 일본 도쿄 최대 규모의 택시 광고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합하여, 도쿄 23개 구의 월 770만 명의 택시 승객에게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사쿠라이 준, 라이브보드의 CEO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