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DOOH 미디어 구매 및 계약, 여전히 대인 협상과 개인적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현 2024-11-30 - 6분 걸림 💡아이토크 미디어 벤처스의 고탐 비라니 (Gautam Bhirani) 대표이사가 인도 OOH 부문의 현재 애드테크 상황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견해를 Media4Growth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