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옥외광고: 실시간·맞춤형 빌보드가 이끄는 글로벌 트렌드 이현 2025-07-08 - 6분 걸림 급변하는 옥외광고(OOH) 시장에서 실시간 데이터 기반 디지털 빌보드가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원하는 브랜드에게 강력한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테스코(Tesco)와 영국 피부재단(British Skin Foundation)이 진행한 캠페인은 창의성과 기술이 결합된 디지털 스크린이 시의적절하고 공감 가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된다. 이 글은 무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