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 채널·닐슨 조사, 공항 광고가 고위 의사결정권자까지 공략 이현 2025-09-20 - 4분 걸림 미국 공항이 사상 최대 여행객 수치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Clear Channel Outdoor, CCO)가 닐슨 (Nielsen)에 의뢰해 실시한 최신 연구가 공항 광고의 효과를 입증하는 결과를 내놨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