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트리거 옥외광고로 새로운 DOOH 기준을 만든 도브(Dove) 캠페인 도브의 최첨단 디지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실시간 날씨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통해, 특정 기상 조건에 따라 이에 적합한 모발 관리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현 2023-08-04 - 3분 걸림 도브 (Dove) 파키스탄은 프로그래매틱 캠페인을 시작하며, 파키스탄 디지털 옥외광고(DOOH) 광고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