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MG가 실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옥외 광고(OOH) 산업이 다른 매체들과 비교했을 때 인상당 탄소 배출량이 가장 낮은 것으로 드러났다. KPMG가 최근 '저탄소, 저전력: OOH 에너지 소비 및 CO2 배출 분석'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공개하였다.
당신이 놓친 글
WOO Global Expenditure Survey 2025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신간도서] NEXT OOH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MegaBrands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영국 옥외광고 산업의 2025 비젼 및 성장전략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미국옥외광고협회, 2024 Annual Report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JCDecaux : Q3 2024 - Business Review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중국어판 5월호
일반회원할인가
무료
WOO 뉴스레터 중국어판 2024년4월
일반회원할인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