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on of America, OAAA)가 해리스 폴(Harris Poll)과 함께 실시한 '2023년 4분기, OOH 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홀리데이 시즌, 미국 항공 여행이 예상보다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Z세대 소비자들이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새로운 도시와 경험을 선호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공항, 자동차, 버스 정류장, 기차역 등 어디에서든 브랜드가 OOH(옥외광고)를 통해 Z 세대의 관심을 끌고 실제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이번 연구 결과의 의미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