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옥외광고(OOH)의 경제적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Out of Home Assocation of America)는 최근 발표한 자료를 통해 2023년 OOH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2.1% 상승한 87억 달러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이 중 디지털 옥외광고(DOOH) 부문은 전체의 33%를 차지하며 약 10%의 성장률을 보였다.
미국옥외광고협회, 2023년 OOH 광고 수익 성장 보고서 발표
2023년 OOH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2.1% 상승한 87억 달러에 도달하였다. 이 중 디지털 옥외광고(DOOH) 부문은 전체의 33%를 차지하며 약 10%의 성장률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