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밀라노 버스 정류장이 침실로 변신하다: 이케아의 창의적 메시지 이현 2025-03-05 - 3분 걸림 이케아(IKEA)가 밀라노의 한 버스 정류장을 색다른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며 또 한 번 창의적인 마케팅을 선보였다. 이케아는 이탈리아 대표 옥외광고 회사인 IGPDecaux와 협업해 평범한 버스 정류장을 몰입형 옥외광고 공간으로 변신시켰으며, 이를 통해 정리 정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