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옥외광고협회, 2022년 연례 보고서 발행 2024년에 MOVE 2.0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1,7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며, 탄탄한 데이터, 기술, 창의성, 커뮤니티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에 힘입어 업계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번영할 것입니다. 이현 2023-07-05 - 4분 걸림 호주옥외광고협회(Outdoor Media Association, OMA)가 2022년 연례 보고서를 발행하였다. Outdoor Media Association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