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라면 타겟 오디언스에게 도달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정보로 인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상황에서 옥외광고(OOH)도 발전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지 않는 곳에 지속적인 효과를 남기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OOH 미디어는 는 예상치 못한 몰입형, 실물보다 큰 크기, 문화적 관련성, 인터랙티브, 지역 중심, 감성적, 창의적, 소셜, 쇼핑 가능, 공유 가능, 현실감 있는 광고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