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바비, 전 세계 옥외광고 시장을 점령하다. 영화 예고편을 보셨다면 알 수 있듯이 바비가 영화에서 '진짜 단어'로 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1억 달러의 마케팅 예산으로 바비는 현실의 세계, 즉 옥외광고(Out-of-Home) 마케팅 세계로 들어왔다. 이현 2023-07-26 - 4분 걸림 비현실적인 신체 기준을 조장하고 시대에 뒤떨어진다는 비판에 직면하고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연간 순매출이 감소하자, 바비의 소유주인 마텔은 바비의 목적에 다시 집중할 필요가 있었다.미국 아웃프론트 미디어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