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영국 맨체스터까지… 보더랜드 4 옥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미디어 기술과 강렬한 스토리텔링이 맞물릴 때, 브랜드는 소비자와의 순간적인 만남을 오래도록 기억되는 경험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 김지현 2025-09-24 - [object Promise]분 걸림 이미지 클릭하시면 참가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