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2026 런던 연례총회 조기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WOO)가 2026년 연례총회 등록을 공식 개시했다. 2026년 6월 3일부터 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이번 총회는 멕시코시티 연례총회와 서울 아시아지역포럼에서 연이어 기록적 참석자를 모은 흐름을 잇는 대형 행사로 기대를 모은다.
총회는 런던 웨스트엔드의 주요 랜드마크인 파크 레인 힐튼(Park Lane Hilton)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이틀간의 본회의 프레젠테이션과 패널 토론으로 구성되며, 5일 금요일 오후에는 분과 세션이 마련된다. 갈라 디너와 WOO 연례 어워드 시상식은 6월 4일 목요일 저녁에 열린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몇 년 전만 해도 런던 연례총회는 말 그대로 협회가 ‘고향’으로 돌아오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런던은 글로벌 미디어 산업, 특히 옥외광고의 중심지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놀랍게도 우리가 마지막으로 런던에서 총회를 연 것은 1989년, 당시 협회명이 FEPE 인터내셔널이던 시절입니다. 그만큼 산업이 글로벌화됐고 WOO의 역할도 커졌다는 의미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고다드 회장은 “2026년 런던 총회는 여러 면에서 ‘대형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이미 주목할 만한 연사들과 수준 높은 세션들을 섭외하고 있으며, 특히 비자 발급 가능성을 고려해야 하는 참석 희망자들은 서둘러 등록할 것을 권합니다. 2026년 런던에서 모두를 맞이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얼리버드 등록기간은 2026년 2월28일까지이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