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WOO 회원사 무료 참석] VIOOH, '2024년 각 국가별pDOOH 현황' 웨비나 개최

VIOOH가 오는 10월 22일 화요일 한국 시간 저녁 9시 (영국 시간 오후 1시, BST)에 '2024년 각 국가별 pDOOH(Programmatic Digital Out of Home) 현황 분석 (State of the Nation 2024)'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지현
김지현
- 3분 걸림
💡
본 웨비나는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원사들은 무료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단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서 말씀 드리면 oohnews.co.kr 회원과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원은 다릅니다.)

VIOOH가 오는 10월 22일 화요일 한국 시간 저녁 9시 (영국 시간 오후 1시, BST)에 '2024년 각 국가별 pDOOH(Programmatic Digital Out of Home) 현황 분석 (State of the Nation 2024)'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의 현황을 조명하는 연례 연구 발표회다.

이번 연구는 독립 연구기관 MTM과 협력하여 전 세계 6개 시장의 에이전시 및 광고주 임원 1,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 대상은 지난 12개월 동안 디지털 옥외광고나 프로그래매틱 DOOH에 예산을 집행했거나, 향후 12개월 내 집행 의향이 있는 디지털 바이어, 또는 다른 프로그래매틱 채널에 예산을 집행한 경험이 있는 이들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VIOOH의 CMO 헬렌 미올(Helen Miall)이 연구의 주요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헨렌은 지난 18개월간의 프로그래매틱 DOOH 현황과 향후 18개월간의 바이어 의향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헬렌 미올, VIOOH CMO

헬렌 미올 CMO는 선도적인 프리미엄 디지털 옥외광고 공급측 플랫폼인 VIOOH에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사고 리더십을 담당하고 있다. 그녀는 옥외광고 업계가 프로그래매틱 거래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하며,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 내에서 옥외광고의 기회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미올 CMO는 Parkopedia, O2, Turn, Microsoft Advertising 등에서 고위 마케팅 직책을 역임한 바 있다. 특히 애드테크 기업 Turn에서 EMEA 지역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의 시장 점유율을 약 10%에서 과반 이상으로 끌어올린 경력이 있다. 그녀는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United Airlines)와 에어프랑스 (Air France)에서 9년간 다양한 마케팅 역할을 수행하며 경력을 쌓았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by 
이현
2025.11.21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by 
김지현
2025.11.17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당신이 놓친 글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by 
이현
2025.11.21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by 
김지현
2025.11.17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