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크리에이티브 리뷰] Ikea의 친환경적 브랜드 고지

신현택
- 1분 걸림

영국에 본사를 둔 다국적 크리에이티브 전문 광고대행사인 Mother는 2019년 Ikea가 영국 런던의 Greenwich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는 것을 고지하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기획 제작하였다.

이 캠페인에 사용된 옥외광고물에는 '해당 위치로부터 Ikea 매장까지 걸어가려면 몇 걸음을 걸어야 하는지' 또는 '몇 번 버스를 타면 되는지'를 표시했다.

매우 주목성이 뛰어나면서도 친환경적인 크리에이티브라고 할 수 있다.

MEDIATREND

신현택

CEO of Acticom Marketing Ltd

당신이 놓친 글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by 
김지현
2025.12.27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12.27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by 
이현
2025.12.26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
by 
이현
2025.12.26
당신이 놓친 글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by 
김지현
2025.12.27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12.27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by 
이현
2025.12.26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
by 
이현
2025.12.26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