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로 확인된 OOH의 옴니채널 효과… 모바일 성과까지 증폭 디지털옥외광고(DOOH)와 모바일 광고의 동시 노출이 소비자의 주목도와 체류 시간, 브랜드 인지에 상당한 상승 효과를 가져온다는 새로운 시선추적(eye-tracking) 연구 결과가 제시됐다. 이지오 2025-12-01 - 5분 걸림 제미나이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