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의 부상, 매장 내 쇼핑 경험의 혁명 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가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현 2024-08-31 - 4분 걸림 Dall-E 이미지매장 내 리테일 미디어가 구매 시점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소매업체들은 이제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