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 OOH, 창립 20주년 맞아 글로벌 옥외광고 기업으로 도약 선언

인도 대표 옥외광고 기업 타임스 그룹(Times Group) 계열사인 타임스 OOH(Times OOH)가 설립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비전을 다시 한 번 분명히 했다. 인도에서 출발한 이 기업은 옥외광고 산업의 혁신을 토대로 세계 주요 시장으로 활동 범위를 넓히며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 잡아왔다.
타임스 OOH의 국제 사업을 총괄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는 최근까지도 해외 네트워크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지난 20년의 성과를 “도전정신과 기술 혁신, 그리고 일관된 실행력”의 결과로 평가하며, 인도 로컬 기업에서 세계적 옥외광고 기업으로 성장한 과정을 강조했다.
타임스 OOH는 국내외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고임팩트 프리미엄 옥외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국제 시장 진출 확대와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 구축을 통해 영향력을 강화해왔으며, 매년 수천만 명의 여행객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회사 측은 현재의 국제 사업 규모가 단순한 시장 확대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한다. 전 세계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기반으로 기술 중심의 옥외광고 혁신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큰 영향력을 만들어내겠다는 목표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타임스 OOH는 앞으로도 규모 확대, 혁신 가속, 글로벌 임팩트 강화를 핵심 축으로 삼아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