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이현
이현
- 4분 걸림
톰 고다드 WOO 회장, @Multiply Group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유럽 포럼 개막식에서 톰 고다드 WOO 회장은 UAE 미디어 기업 멀티플라이 미디어의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조명했다. 특히 백라이트 미디어, 비올라 아웃도어, 미디어247과 같은 주요 업체들을 통합하며 UAE 내 미디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WOO 밀라노 2024에서 진행된 논의에서는 혁신과 성장을 위한 전통적인 옥외광고와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사이의 균형 잡힌 접근 방식에 대한 참신한 시각이 제시됐다.

톰 고다드 회장은 "옥외광고(OOH)의 미래는 밝으며, 역동적이고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나아가는 여정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밀라노 포럼] 톰 고다드 회장, 디지털 스크린이 옥외광고 성장 주도,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대한 관심 더욱 필요...
WOO의 다음 행사는 2025년 6월4일 부터 6월6일까지 멕시코시티에서 연례 총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밀라노 포럼 Day 2]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 옥외광고 혁신과 통찰을 이끄는 자리
[밀라노 포럼 Day 1]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옥외광고 업계의 미래를 밝히다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띤 포럼을 개최하여 유럽 전역에서 모인 옥외업계 리더와 기업가들 300명이 모여 전 세계 옥외광고(OOH) 산업의 미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포럼은 11월4일 부터 6일까지 아름다운
[밀라노 포럼 Day 1] 세계옥외광고협회 유럽 포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옥외광고 업계의 미래를 밝히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이하 WOO)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띤 포럼을 개최하여 유럽 전역에서 모인 옥외업계 리더와 기업가들 300명이 모여 전 세계 옥외광고(OOH) 산업의 미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포럼은 11월4일 부터 6일까지 아름다운 도시 밀라노를 배경으로 OOH 업계의 도전 과제, 혁신 그리고 성장 전략을 공유하는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by 
이현
2025.11.21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by 
김지현
2025.11.17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당신이 놓친 글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by 
이현
2025.11.21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by 
김지현
2025.11.17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