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세계옥외광고협회,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정보 플랫폼 확대 오픈

이현
이현
- 2분 걸림

세계옥외광고협회(WOO)가 지속가능성 관련 온라인 정보 플랫폼을 확대 오픈 하였다. 이 플랫폼은 WOO 글로벌 지속가능성 태스크포스가 주도하여 구축했다.

현재 정보 플랫폼에는 WOO 회원사만 접근할 수 있지만, 새로운 랜딩 페이지를 통해 비회원들도 최신 업로드된 3개 항목을 볼 수 있게 됐다. 이 항목들은 광범위한 저장소 내 모든 카테고리에서 선별된 것이다.

회원사들은 웹사이트나 뉴스레터의 관련 박스를 클릭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연구 결과, 경험, 통찰력, 아이디어, 그리고 모범 사례에 접근할 수 있다.

WOO 온라인 정보 플랫폼은 9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WOO 태스크포스, 종합 지속가능성 보고서, CO2 배출 감축, 책임 있는 혁신과 기술, 통찰과 연구, 사례 연구, 마케팅과 언론, 용어 해설집, 그리고 이 분야에서 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들의 디렉토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최근 몇 년간 WOO 총회와 포럼에서 진행된 지속가능성 세션의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태스크포스 팀 리더이자 blowUP 미디어의 CEO인 카트린 로버트슨은 "옥외광고 산업 전체가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글로벌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온라인 정보 플랫폼은 WOO의 이 분야 정보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옥외광고협회의 이번 조치는 옥외광고 산업의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WOO News
당신이 놓친 글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by 
이현
2025.11.21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by 
김지현
2025.11.17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당신이 놓친 글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by 
이현
2025.11.21
부르즈칼리파의 태극기, 서울의 WOO 환영 메시지…옥외광고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by 
김지현
2025.11.17
31개국 459명 참여한 WOO APAC 포럼 성료… 다음 무대는 2026 런던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by 
김지현
2025.11.14
CUZ Redefines Urban Value Through DOOH Innovation as It Wins Korea Design Award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
by 
이현
2025.11.11
[서울포럼 둘째날] 세계옥외광고협회 서울 포럼, 포용과 혁신의 무대...다음 행선지는 2026 런던 세계총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