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OAD, 예술가와 협업으로 옥외광고 진행

이현
이현
- 3분 걸림

홍콩의 예술적 정수를 불어넣은 현지 아티스트 페이청의 참여로 옥외 광고(OOH) 캠페인에 독특한 감성을 더하였다. 현지 예술가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로에베 x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벽화는 홍콩 시민과 관광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시각적 내러티브로 작용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

Photo by Pavel Roev / Unsplash

홍콩 옥외 광고 업계의 선두주자인 POAD는 OOH 미디어의 한계를 넘어선 혁신과 숨겨진 기회를 찾아내고 있다. 유명 브랜드 및 현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POAD는 계속해서 기존 옥외광고 매체의 한계를 뛰어넘어 보다 명확하게 소비자에게 소구하고, 영향력을 유지하면서 기억에 남는 캠페인을 선보였다.

포애드 제공

POAD는 창의성을 포용하고 홍콩의 활기찬 문화의 정수를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홍콩의 선도적인 옥외 미디어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POAD는 OOH 캠페인에 생명을 불어넣고, 홍콩의 광고 환경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포애드 제공

홍콩의 독특한 장소를 발굴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탁월한 옥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POAD의 능력은 홍콩 옥외광고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포애드 제공
포애드 제공
TREND
당신이 놓친 글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12.27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by 
이현
2025.12.26
말레이시아 고속도로가 '자동차 쇼룸'으로...자동차 브랜드, DOOH에 올라탔다.
말레이시아 고속도로가 '자동차 쇼룸'으로...자동차 브랜드, DOOH에 올라탔다.
by 
이현
2025.12.21
제이씨데코, 디지털 스크린을 공익적 플랫폼으로... 'End AIDS' 공익 캠페인 지원
제이씨데코, 디지털 스크린을 공익적 플랫폼으로... 'End AIDS' 공익 캠페인 지원
by 
이지오
2025.12.20
당신이 놓친 글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12.27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by 
이현
2025.12.26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말레이시아 고속도로가 '자동차 쇼룸'으로...자동차 브랜드, DOOH에 올라탔다.
by 
이현
2025.12.21
말레이시아 고속도로가 '자동차 쇼룸'으로...자동차 브랜드, DOOH에 올라탔다.
제이씨데코, 디지털 스크린을 공익적 플랫폼으로... 'End AIDS' 공익 캠페인 지원
by 
이지오
2025.12.20
제이씨데코, 디지털 스크린을 공익적 플랫폼으로... 'End AIDS' 공익 캠페인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