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by 
김지현
2025.12.27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12.27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by 
이현
2025.12.26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
by 
이현
2025.12.26
당신이 놓친 글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by 
김지현
2025.12.27
AI로 측정하는 지하철 광고 효과... 홍콩 제이씨데코, MTR 시범 프로젝트 성공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12.27
디지털 옥외광고가 멈추자 고객의 시선이 모였다… 패션 브랜드 어그의 옥외광고 캠페인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by 
이현
2025.12.26
미국 U.S. 뱅크 스타디움 인근, 헤드라인이 바뀌는 OOH로 완성한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
by 
이현
2025.12.26
미국 클리어채널, 할리우드 버뱅크 공항 8년 계약 수주…디지털 중심 공항 광고 네트워크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