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전통 옥외광고 빌보드의 변신... 바케로스의 3D 헬멧 빌보드
전통 옥외광고 빌보드의 변신... 바케로스의 3D 헬멧 빌보드
by 
이현
2025.11.10
빅토리아 시크릿, 세르비아에서 스타일을 선언하다
빅토리아 시크릿, 세르비아에서 스타일을 선언하다
by 
이현
2025.11.8
더드럼, '세계 최고의 옥외광고 50선' 발표… OOH는 여전히 가장 강력한 스토리텔러
더드럼, '세계 최고의 옥외광고 50선' 발표… OOH는 여전히 가장 강력한 스토리텔러
by 
이현
2025.11.7
공항 이용 승객을 사로잡는 3D 광고, 비엔나 공항의 차세대 홀로그램 미디어
공항 이용 승객을 사로잡는 3D 광고, 비엔나 공항의 차세대 홀로그램 미디어
by 
이지오
2025.11.5
당신이 놓친 글
전통 옥외광고 빌보드의 변신... 바케로스의 3D 헬멧 빌보드
by 
이현
2025.11.10
전통 옥외광고 빌보드의 변신... 바케로스의 3D 헬멧 빌보드
빅토리아 시크릿, 세르비아에서 스타일을 선언하다
by 
이현
2025.11.8
빅토리아 시크릿, 세르비아에서 스타일을 선언하다
더드럼, '세계 최고의 옥외광고 50선' 발표… OOH는 여전히 가장 강력한 스토리텔러
by 
이현
2025.11.7
더드럼, '세계 최고의 옥외광고 50선' 발표… OOH는 여전히 가장 강력한 스토리텔러
공항 이용 승객을 사로잡는 3D 광고, 비엔나 공항의 차세대 홀로그램 미디어
by 
이지오
2025.11.5
공항 이용 승객을 사로잡는 3D 광고, 비엔나 공항의 차세대 홀로그램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