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Programmatic OOH Campaign

이현
이현
- 1분 걸림

시간, 날씨, 위치, 온도, 또는 브랜드의 자체 데이터를 캠페인 진행의 시발점으로 삼으려는 시도는 오래 되었습니다. 이같은 트리거를 통해 특정 순간에 관련성 높은 사람들을 타겟으로 광고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Moments of Truth 인사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위 환경 또는 조건과 논리적으로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면 옥외 광고 캠페인 효과도 17%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옥외광고 캠페인의 자동화 또는 프로그래매틱 시스템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photo by JCDecaux


원문보기

MEDIAADTECH NewsTREND
당신이 놓친 글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by 
이현
2025.11.17
제이씨데코, 상파울루 메트로 광고 사업권 2036년까지 연장 결정
제이씨데코, 상파울루 메트로 광고 사업권 2036년까지 연장 결정
by 
이현
2025.11.16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by 
이현
2025.11.15
삼성전자, 페루 리마 국제공항서 갤럭시 Z 플립7 대형 디지털 캠페인 전개
삼성전자, 페루 리마 국제공항서 갤럭시 Z 플립7 대형 디지털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11.14
당신이 놓친 글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by 
이현
2025.11.17
뷰티와 스피드의 만남, 포뮬러1 무대에 오른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씨데코, 상파울루 메트로 광고 사업권 2036년까지 연장 결정
by 
이현
2025.11.16
제이씨데코, 상파울루 메트로 광고 사업권 2036년까지 연장 결정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by 
이현
2025.11.15
H&M, 유럽 주요 도심을 가을 패션 런웨이로 바꾸다
삼성전자, 페루 리마 국제공항서 갤럭시 Z 플립7 대형 디지털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11.14
삼성전자, 페루 리마 국제공항서 갤럭시 Z 플립7 대형 디지털 캠페인 전개